오산 세교고, 토크 콘서트로 진행하는 입학설명회 개최

오산 세교고, 토크 콘서트로 진행하는 입학설명회 개최


경기도 오산 소재 세교고등학교(교장 어윤열)는 11월 5일 세교고 청람관(강당)에서 2025학년도 입학생인 중학교 3학년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오세유 입학 토크 콘서트’를 개최하였다.

이번 입학 토크콘서트는 기존의 일방적인 정보 전달 방식의 입학 설명회에서 벗어나 고교 입학과 관련해 궁금한 점에 대한 중3 학생과 학부모의 사전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세교고의 재학생, 학부모, 교직원, 졸업생이 질문하고 답변하는 토크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토크 콘서트는 사전예약자 330명을 포함하여 380여 명이 참석하였으며, 현장에 직접 참석하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유튜브 생중계로 방송이 송출되기도 하였다. 토크콘서트는 학교 소개, 학교 선택, 학교 생활, 대입 결과 및 대입 준비, 고입 예측 순으로 주제별로 진행되었으며 이후 현장에서 즉석으로 질문을 받고 답변하는 현장 질의 응답 시간을 가진 뒤, 개별 상담과 시설 견학의 시간을 가지는 것으로 마무리 되었다.

세교고등학교 교장 어윤열은 “세교고등학교는 단순한 배움이 아닌 삶을 함께 만들어가는 공간으로, 세교고등학교가 학생들의 미래를 설계하는 데 적합한 학교가 될 수 있도록, 고교학점제 전면도입과 변화하는 대입제도에 대응하는 맞춤형 교육과정 개발과 교육활동 추진으로 수준 높은 공교육을 제공하여 세상을 이끌 교육의 메카로 끊임없이 발전하는 고등학교로 변화시키겠다.”라고 말했다.


게시됨

카테고리

,

작성자

태그: